트롯전국체전 다시보기

트롯전국체전 다시보기

안녕하세요.
2020년은 트로트 전성시대라고 불러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트로트 열풍이 전국을 휩쓸었는데요.
TV조선의 ‘미스트롯’, ‘미스터트롯’의 폭발적인 인기에 편승하기 위해 타 방송사에서도 트로트 관련 오디션, 음악, 예능 프로그램들을 양산해내었습니다.
이 수많은 프로그램 중 ‘트롯전국체전’은 KBS에서 만든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입니다.
2020년 말부터 2021년 초까지 12부작으로 제작된 이 프로그램은 공식 최고시청률 19%로 여전히 식을 줄 모르는 트로트 열풍을 다시 증명해내었습니다.
인기가 많았던 만큼 이 프로그램의 종영을 아쉬워하고 다시 시청하고 싶은 분들이 굉장히 많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이 인기 프로그램 ‘트롯전국체전’의 다시보기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트롯전국체전 정보]
트롯전국체전 다시보기
트롯전국체전은 첫 방송부터 16.5%의 높은 시청률로 화제가 되었는데요.
남진, 설운도, 김수희, 주현미, 김연자 등 내노라하는 가수들도 각 도의 대표를 맡고 함께 공연해서 호응도가 높았습니다.
또 ‘전국 체전’이라는 이름 답게 전국에서 온 참가자들과 각 도의 대표가 된다는 설정도 시청자들의 흥미를 이끌어냈던 것 같습니다.
트롯전국체전 다시보기
트롯전국체전의 마지막 회차에서 최후 8인의 순위가 발표되었는데요.
금메달은 진해성, 은메달은 재하, 동메달은 오유진이고 신승태, 김용빈, 상호&상민, 최향, 한강 순으로 순위가 확정되었습니다.
이 순위는 전문가 점수, 시청자 점수를 합산한 결과를 통해 발표되었는데요.
전문가 점수 순위와 합산 점수 순위가 많이 달라서 많은 시청자들의 아쉬움을 자아내었죠.
그렇지만 공정한 투표 결과로 진행된 순위 발표이기 때문에 최후의 8인 모두 훈훈한 칭찬과 격려의 장을 보여주었던 것 같습니다.
트롯전국체전 다시보기
최근 보름간 스타폴에서 진행된 설문조사에서 후발주자인 트롯전국체전 우승자 진해성이 4위에 오른 것을 보면 여전히 트로트의 매력에서 헤어나오지 못한 애청자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그만큼 트롯전국체전이 오리지널 트로트 경연 프로그램 못지 않은 사랑을 받았다는 증거인 것 같네요.

[트롯전국체전 다시보기]
트롯전국체전 다시보기
트롯전국체전을 다시보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가장 먼저 KBS 공식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KBS 공식 다시보기 바로가기 (링크: https://program.kbs.co.kr/2tv/enter/kbstrot/pc/index.html)
KBS는 방영일 이후 3주가 지나면 무료 VOD 시청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트롯전국체전은 3월 20일 종영으로 이미 방영일 이후 3주가 지났기 때문에 전 회차를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트롯전국체전 다시보기
전 회차를 다시 시청할 시간이 없으시다면 TV 클립으로 주요 장면, 노래 장면들만 보실 수 있는데요.
총 12회에 달하는 전 회차를 다시보는 것보다 이런 하이라이트 장면을 담은 TV 클립을 이용하신다면 더 즐겁게 감상하실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노래 영상 뿐 아니라 리액션 영상, 수상소감영상도 있으니 예능의 재미를 반감시키지는 않을 것이라고 예상합니다.

오늘은 이렇게 KBS의 인기 오디션 프로그램 ‘트롯전국체전’ 다시보기 정보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코로나19로 몸도 마음도 지친 이 시기 신명나는 트로트로 현명하게 보내는 것은 어떨까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